대부업 대출마저 안될때 어떻게 해야하나..

모르고 당하면 안될 것들이 있습니다. 그중에 돈이 오가는 일들이 중요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신용등급이 떨어지다보면 점점 금리가 높고 승인이 잘 되는 곳으로 눈을 돌리기 마련입니다. 실제로 신용등급이 7등급 이하로 떨어지기만 해도 1금융권은 힘들어지며, 그 이하는 2금융도 힘들기도 합니다.



대부업체나 사금융의 경우는 신용실적에 큰 비중을 두지 않고 대출 절차가 간소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급하게 돈이 필요한 분들이 선택하기도 합니다. 1금융권이나 2금융권에서 대출 승인을 받으려면 시간이 오래 걸릴수도 있고 쉽게 승인이 나질 않기도 합니다.



보통 1금융은 시중은행을 뜻하며 2금융은 캐티라과 저축은행을 말합니다. 3금융은 보통 사금융을 일컬어 말합니다. 혹은 대부금융이라고도 말하구요. 대부업 대출 안될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정말 골치가 아픕니다.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항상 있기 마련입니다. 단, 사금융 대부업체 중에서도 무조건 높은 승인을 보장해준다면 의심해볼만한 필요가 있습니다.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인지, 수수료를 추가로 요구를 하지는 않는지, 법정금리를 잘 지키는지를 먼저 확인해야 합니다.



대부업 대출 안될때 잘못 생각하고 불법사채를 건드린다면 위험합니다. 불법추심이 난무할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대부업마저 안되는 경우에는


개인회생이나 파산을 생각하기도 합니다. 그 전에 가능하다면 햇살론도 바라볼 수 있습니다. 햇살론은 고금리의 채무를 가지고 상환 중인 분이나 생계자금대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소득이 낮고 신용등급이 낮다면 신청해볼만한 상품입니다. 개인회생이나 파산 생각하기 전에도 분명히 길은 있을 수 있습니다.


과도한 빚 고통의 시작이라는 말을 많이 듣습니다. 말 그대로 정말 정답이긴 합니다. 끝없이 대출을 받다가는 신용등급이 올라가기도 힘들며, 삶이 피폐해지고 불안정해집니다. 대부업 대출 안될때 좌절하지 말고 부디 좋은 길을 선택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