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연령인증 How?

친구네서 잠시 TV로 넷플릭스로 미드를 본 적이 있습니다. 잠시 봤는데 빠져들다가 시간 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넷플릭스를 통해서 각종 TV 동영상 프로그램을 많이 보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넷플릭스는 어린이나 청소년이 성인콘텐츠 이용을 막기 위해서 연령인증을 해야합니다. 그래서 한국에서는 18세 이상 콘텐츠를 시청하기 위해서 만 19세 이상 성인인증을 진행해야 합니다. 넷플릭스는 전세계 유료 가입자만 5700만명에 달하는 세계 최대 유료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중의 하나인데요.


넷플릭스는 인터넷(NET)과 영화(FLICKS)에서 이름을 따와서 지었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창업자는 리드 헤스팅즈며, 넷플릭스의 시작은 1997년 비디오와 DVD를 우편 혹은 택배로 배달하는 서비스였다고 합니다. 인터넷 스트리밍 서비스는 2007년부터라고 하네요.



생각보다 넷플릭스가 전통있고 꽤 오래된 기업이네요. 이제는 자체 제작까지 하는 콘텐츠까지 있으니 점점 영향력은 막강해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넷플릭스 연령인증을 하시다가 오류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의 문제가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성인인증 연령인증을 하는 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넷플릭스 연령인증

이름과 성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고 코드를 받아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연령인증을 하는데 오류가 나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전화를 하거나 라이브챗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넷플릭스 연령인증에 관한 내용이었습니다.